(서울=연합뉴스) 안홍석 기자 = 손흥민(29)이 부상으로 결장한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가 퇴장 악재 속에 하위권의 크리스털 팰리스에 완패 . 토트넘에 실낱 같은 희망을 안겼다. 27일(한국시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북런던 더비 . 토트넘 손흥민(오른쪽)이 아스널 도미야스의 수비를 피해 패스를 시도하고 있다. 토트넘에 실낱 같은 희망을 안겼다. 27일(한국시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북런던 더비 . 시즌 첫 '북런던 더비'에서 팀의 3연패를 지켜봐야 했지만, 리그 3호 골 .
시즌 첫 '북런던 더비'에서 팀의 3연패를 지켜봐야 했지만, 리그 3호 골 . 손흥민이 소속된 토트넘 경기일정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토트넘은 17일(한국시간) 프랑스 렌의 로아종 파르크에서 열린 2021~2022시즌 유럽축구 . 토트넘에 실낱 같은 희망을 안겼다. 27일(한국시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북런던 더비 . (서울=연합뉴스) 안홍석 기자 = 손흥민(29)이 부상으로 결장한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가 퇴장 악재 속에 하위권의 크리스털 팰리스에 완패 . 선발로 출전해 62분을 소화했지만 이렇다 할 활약을 보이지 . 손흥민은 지난 7일 종아리 근육 . 손흥민 빠진 여파라고 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손흥민이 빠지면서 토트넘이 공격이 급격하게 약해진 사실을 보면 확실히 이날 손흥민의 활약은 나쁘지 않았다. 통해 토트넘이 첼시와 홈 경기에서 손흥민 투입을 고려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이에 토트넘 팬덤은 손흥민 선발 투입에 강경하게.
시즌 첫 '북런던 더비'에서 팀의 3연패를 지켜봐야 했지만, 리그 3호 골 .
손흥민이 소속된 토트넘 경기일정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토트넘은 17일(한국시간) 프랑스 렌의 로아종 파르크에서 열린 2021~2022시즌 유럽축구 . 시즌 첫 '북런던 더비'에서 팀의 3연패를 지켜봐야 했지만, 리그 3호 골 . 그나마 무엇인가 해보려고 한 선수는 손흥민뿐이었다. 선발로 출전해 62분을 소화했지만 이렇다 할 활약을 보이지 . 토트넘 손흥민(오른쪽)이 아스널 도미야스의 수비를 피해 패스를 시도하고 있다. 지난 2015년 8월 28일 토트넘에 입단한 손흥민은 그해 9월 13일 선덜랜드전에서 데뷔했다. 손흥민 빠진 여파라고 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손흥민이 빠지면서 토트넘이 공격이 급격하게 약해진 사실을 보면 확실히 이날 손흥민의 활약은 나쁘지 않았다. 그나마 무엇인가 해보려고 한 선수는 손흥민뿐이었다. 통해 토트넘이 첼시와 홈 경기에서 손흥민 투입을 고려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이에 토트넘 팬덤은 손흥민 선발 투입에 강경하게. 토트넘에 실낱 같은 희망을 안겼다. 27일(한국시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북런던 더비 . (서울=연합뉴스) 안홍석 기자 = 손흥민(29)이 부상으로 결장한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가 퇴장 악재 속에 하위권의 크리스털 팰리스에 완패 . 토트넘에 실낱 같은 희망을 안겼다. 27일(한국시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북런던 더비 . 손흥민은 지난 7일 종아리 근육 .
지난 2015년 8월 28일 토트넘에 입단한 손흥민은 그해 9월 13일 선덜랜드전에서 데뷔했다. 선발로 출전해 62분을 소화했지만 이렇다 할 활약을 보이지 . 손흥민이 소속된 토트넘 경기일정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토트넘은 17일(한국시간) 프랑스 렌의 로아종 파르크에서 열린 2021~2022시즌 유럽축구 . 그나마 무엇인가 해보려고 한 선수는 손흥민뿐이었다. 손흥민 빠진 여파라고 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손흥민이 빠지면서 토트넘이 공격이 급격하게 약해진 사실을 보면 확실히 이날 손흥민의 활약은 나쁘지 않았다.
그나마 무엇인가 해보려고 한 선수는 손흥민뿐이었다. (서울=연합뉴스) 안홍석 기자 = 손흥민(29)이 부상으로 결장한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가 퇴장 악재 속에 하위권의 크리스털 팰리스에 완패 . 선발로 출전해 62분을 소화했지만 이렇다 할 활약을 보이지 . 손흥민이 소속된 토트넘 경기일정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토트넘은 17일(한국시간) 프랑스 렌의 로아종 파르크에서 열린 2021~2022시즌 유럽축구 . 토트넘 손흥민(오른쪽)이 아스널 도미야스의 수비를 피해 패스를 시도하고 있다. 그나마 무엇인가 해보려고 한 선수는 손흥민뿐이었다. 손흥민은 지난 7일 종아리 근육 . 손흥민 빠진 여파라고 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손흥민이 빠지면서 토트넘이 공격이 급격하게 약해진 사실을 보면 확실히 이날 손흥민의 활약은 나쁘지 않았다.
그나마 무엇인가 해보려고 한 선수는 손흥민뿐이었다.
손흥민이 소속된 토트넘 경기일정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토트넘은 17일(한국시간) 프랑스 렌의 로아종 파르크에서 열린 2021~2022시즌 유럽축구 . 손흥민은 지난 7일 종아리 근육 . (서울=연합뉴스) 안홍석 기자 = 손흥민(29)이 부상으로 결장한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가 퇴장 악재 속에 하위권의 크리스털 팰리스에 완패 . 토트넘 손흥민(오른쪽)이 아스널 도미야스의 수비를 피해 패스를 시도하고 있다. 손흥민 빠진 여파라고 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손흥민이 빠지면서 토트넘이 공격이 급격하게 약해진 사실을 보면 확실히 이날 손흥민의 활약은 나쁘지 않았다. 그나마 무엇인가 해보려고 한 선수는 손흥민뿐이었다. 지난 2015년 8월 28일 토트넘에 입단한 손흥민은 그해 9월 13일 선덜랜드전에서 데뷔했다. 토트넘에 실낱 같은 희망을 안겼다. 27일(한국시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북런던 더비 . 시즌 첫 '북런던 더비'에서 팀의 3연패를 지켜봐야 했지만, 리그 3호 골 . 선발로 출전해 62분을 소화했지만 이렇다 할 활약을 보이지 . 토트넘에 실낱 같은 희망을 안겼다. 27일(한국시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북런던 더비 . 그나마 무엇인가 해보려고 한 선수는 손흥민뿐이었다. 통해 토트넘이 첼시와 홈 경기에서 손흥민 투입을 고려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이에 토트넘 팬덤은 손흥민 선발 투입에 강경하게.
그나마 무엇인가 해보려고 한 선수는 손흥민뿐이었다. 토트넘에 실낱 같은 희망을 안겼다. 27일(한국시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북런던 더비 . 손흥민은 지난 7일 종아리 근육 . 통해 토트넘이 첼시와 홈 경기에서 손흥민 투입을 고려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이에 토트넘 팬덤은 손흥민 선발 투입에 강경하게. 시즌 첫 '북런던 더비'에서 팀의 3연패를 지켜봐야 했지만, 리그 3호 골 .
그나마 무엇인가 해보려고 한 선수는 손흥민뿐이었다. 지난 2015년 8월 28일 토트넘에 입단한 손흥민은 그해 9월 13일 선덜랜드전에서 데뷔했다. 선발로 출전해 62분을 소화했지만 이렇다 할 활약을 보이지 . 토트넘 손흥민(오른쪽)이 아스널 도미야스의 수비를 피해 패스를 시도하고 있다. 손흥민 빠진 여파라고 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손흥민이 빠지면서 토트넘이 공격이 급격하게 약해진 사실을 보면 확실히 이날 손흥민의 활약은 나쁘지 않았다. 토트넘에 실낱 같은 희망을 안겼다. 27일(한국시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북런던 더비 . 시즌 첫 '북런던 더비'에서 팀의 3연패를 지켜봐야 했지만, 리그 3호 골 . 손흥민은 지난 7일 종아리 근육 .
지난 2015년 8월 28일 토트넘에 입단한 손흥민은 그해 9월 13일 선덜랜드전에서 데뷔했다.
시즌 첫 '북런던 더비'에서 팀의 3연패를 지켜봐야 했지만, 리그 3호 골 . 손흥민은 지난 7일 종아리 근육 . 토트넘에 실낱 같은 희망을 안겼다. 27일(한국시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북런던 더비 . 지난 2015년 8월 28일 토트넘에 입단한 손흥민은 그해 9월 13일 선덜랜드전에서 데뷔했다. 그나마 무엇인가 해보려고 한 선수는 손흥민뿐이었다. 그나마 무엇인가 해보려고 한 선수는 손흥민뿐이었다. 토트넘 손흥민(오른쪽)이 아스널 도미야스의 수비를 피해 패스를 시도하고 있다. 토트넘에 실낱 같은 희망을 안겼다. 27일(한국시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북런던 더비 . (서울=연합뉴스) 안홍석 기자 = 손흥민(29)이 부상으로 결장한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가 퇴장 악재 속에 하위권의 크리스털 팰리스에 완패 . 손흥민이 소속된 토트넘 경기일정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토트넘은 17일(한국시간) 프랑스 렌의 로아종 파르크에서 열린 2021~2022시즌 유럽축구 . 선발로 출전해 62분을 소화했지만 이렇다 할 활약을 보이지 . 손흥민 빠진 여파라고 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손흥민이 빠지면서 토트넘이 공격이 급격하게 약해진 사실을 보면 확실히 이날 손흥민의 활약은 나쁘지 않았다. 통해 토트넘이 첼시와 홈 경기에서 손흥민 투입을 고려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이에 토트넘 팬덤은 손흥민 선발 투입에 강경하게.
토트넘 손흥민 : ë¬´ë¦¬ë´ 2ë ì°¨ í í¸ë 공격 íµì¬ì â침í¬ë§ì§'â ìí¥ë¯¼ | ì¤í¬ì¸ : 손흥민 빠진 여파라고 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손흥민이 빠지면서 토트넘이 공격이 급격하게 약해진 사실을 보면 확실히 이날 손흥민의 활약은 나쁘지 않았다.. 시즌 첫 '북런던 더비'에서 팀의 3연패를 지켜봐야 했지만, 리그 3호 골 . 그나마 무엇인가 해보려고 한 선수는 손흥민뿐이었다. 손흥민이 소속된 토트넘 경기일정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토트넘은 17일(한국시간) 프랑스 렌의 로아종 파르크에서 열린 2021~2022시즌 유럽축구 . 토트넘 손흥민(오른쪽)이 아스널 도미야스의 수비를 피해 패스를 시도하고 있다. 그나마 무엇인가 해보려고 한 선수는 손흥민뿐이었다.